GO
검색어를 입력하시고 엔터를 누르세요.
Enter keywords and press Return to search.

제목 [보도자료] 「파소티」 잠실 롯데 에비뉴엘 명품관 팝업스토어 오픈
작성자 케이앤씨텍 (ip:)
  • 작성일 2018-05-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4
  • 평점 0점



케이앤씨텍(대표 최귀철)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수제 패션 우산 「파소티(Pasotti)」의 팝업스토어가 롯데백화점 잠실 에비뉴엘 명품관 4층에서 오는 오는 4월 6일 오픈한다.

당일과 그 주 주말, 3일에 걸쳐 오픈 이벤트를 제공하는 한편, 남성층에 특화된 다수의 남성우산 컬렉션과 이태리 SS컬렉션, 무술년 골드 도그(Fido Oro) 컬렉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파소티 팝업스토어에서는 파소티코리아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파소티 우산 맞춤제작 서비스인 ‘PASOTTI SU MISURA’의 일부를 선보이는 것이 가장 특징 중 하나이다.

장식 핸들의 모양과 재질, 패브릭의 패턴과 디자인, 튜브의 재질과 색상의 사양을 선택하여 자신만의 우산을 만들 수 있는 이 서비스는 이탈리아 현지에 이어 국내에는 처음으로 선보인다.

맞춤정장이나 맞춤구두처럼 우산을 주문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로 제작에는 총 2개월이 소요되며 백화점 명품관내 최초로 선보이는 서비스이다.  

전시되는 대표적 라인은 ‘맨럭셔리(남성우산)’, ‘우먼럭셔리(여성우산)’, ‘파라솔(양산)’, ‘케인(지팡이)’, ‘슈혼(구둣주걱)’이다. ‘맨럭셔리’ 라인은 스컬 등의 감각적인 스타일 아이콘 또는 라이온 등의 애니멀 헤드를 조각한 핸들을 다양한 원단과 매치하여 완성한 남성용 장우산 라인이다.

파소티 ‘우먼럭셔리’라인은 감각적 디자인의 더블 클로스 패브릭과 주얼 장식 핸들로 여성미와 우아함을 선사하는 여성용 수제 명품우산이다.

이미 새로운 고급선물로써 각광을 받고 있는 명품 인테리어 소품 ‘슈혼’라인은 파소티 헤리티지를 담은 구둣주걱으로 금번 스토어에서 30여종의 스타일을 선보인다.

국내 영화와 드라마에 주요 소품으로 협찬되어 등장하는 파소티 패션 지팡이 라인 ‘케인’ 역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작년 6개월간 운영에 이어 금년에 다시 오픈되는 팝업 스토어에서 곧 다가오는 가정의 달 선물전 이벤트 및 FW 컬렉션 런칭등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더하여 오픈과 동시에 작년 어르신 선물로써 많은 사랑을 받은 프랑스와 독일의 명품 지팡이 브랜드를 추가로 소개하고,

하반기에는 남성용 명품 액세서리 브랜드를 매장내에서 추가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소티(Pasotti)」는 1956년 이탈리아 만토바(Mantova)에서 어네스타 파소티(Ernesta Pasotti)가 설립한 명품 수제 패션 우산 브랜드로,

모든 제작 공정을 수작업으로 해 연간 4만개만 소량 생산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외에서 파소티 우산은 사우디 왕가의 귀중한 손님을 위한 답례품으로도, 해외 셀러브리티가 자신의 스타일과 매칭하기 위한 패션 아이템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