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검색어를 입력하시고 엔터를 누르세요.
Enter keywords and press Return to search.

히스토리

이탈리아에서 우산은 남다른 의미가 있습니다.
우산은 사용자의 개성을 드러내기도 하며 때로는 그의 부와 지위, 나아가 품격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이탈리아 수제 우산의 디자인에 담긴 미적 가치는 우산이 가진 본연의 기능적 가치만큼이나 중요합니다.

 

1956년 이탈리아의 작은도시 Mantova의 소규모 상점에서 파소티 엄브렐러의 역사는 시작되었습니다.
2차 세계대전 후, 밀라노의 한 우산 아뜰리에에서 처음 일을 시작한 14살의 Ernesta Pasotti는
몇 년 후 자신의 침실에서 최초로 자신의 이름을 내건 우산을 제작하기 시작했습니다.
점점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우산을 찾기 시작했고, 마침내 그녀는 파소티 엄브렐러를 설립합니다.

 

Ernesta Pasotti가 처음 우산을 만들면서 우산에 담았던 미적 다양성과 독창성은
65년의 역사와 3대 째 이어지는 전통 속에 고스란히 녹아
현재의 파소티 엄브렐러를 완성하였습니다.

 

파소티가 고객에게 전달하고 싶은 가치는 독창성과 품질에 대한 집념으로부터 시작됩니다.
파소티엄브렐러의 정체성은 파소티 우산만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화려함과 다양한 디자인의 핸들, 제품 전반을 관통하는 조화로움에 있습니다.
파소티엄브렐러의 100% 핸드메이드 우산이 갖고 있는 수준 높은 퀄리티는 전세계 유명 영화배우, 사우디 왕실 등 많은 VIP고객으로부터 인정 받아왔습니다.

 

 

파소티엄브렐러는 연간 4만개의 한정된 우산만을 제작합니다.
장인에 의한 엄격한 품질의 핸드메이드만을 고집하고 있는
파소티엄브렐러는 소수에게 허락된 특권입니다.